수업관련 > 즐거운 영어말하기 체험!!이램프 화상영어

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수업연기는 수업 2시간전까지 홈페이지-마이캘린더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주5회 수업은 월3회, 주3회 수업은 월2회, 주2회 수업은 월1회 연기가 가능합니다.

장기연기는 수업을 임시로 정지(홀딩)해 놓았다가 원하실 때 다시 수업을 재개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장기연기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한국매니저님께서 도움을 드립니다.


장기연기는 선생님 스케줄에서 수업이 빠지기 때문에
수업을 재개를 원하실 때에는 꼭 한국매니저님과 상담을 통해 선생님을 다시 배정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선생님의 스케쥴에 따라 기존의 선생님과 수업이 불가하여 부득이 다른 선생님으로 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의사항]
1. 장기연기를 사용하신 후에는 추가적인 무료연기가 불가하며 1일 수강료의 절반 가격으로 유료연기만 가능합니다.
2. 장기연기는 시작된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그 후에는 자동소멸되오니 바쁜 일정이 끝나시면 꼭 수업을 다시 들어주세요.
3. 장기연기를 사용하신 후에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연기된 수업도 수업횟수에 포함되기 때문에 환불금이 생각하시는 것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네 , 강사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혹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 시간조정을 해주시면 협의하에 최대한 자신에게 맞는 강사님으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정해진 일시에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직접 수강 연기하기를 클릭하면 자동 연기 완료가 됩니다. 

(주5회 월3회, 주3회 월2회, 주2회 월1회)

미리 체크를 하지 않은 경우엔 결석 처리되니 수업이 어려우신경우엔 반드시 수업 연기신청을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강사님께서 결근하실 경우엔 미리 문자 또는 전화로 공지를 해드리며,

다른 선생님께서 서브수업(대체수업)으로 진행해 주십니다..

서브수업을 원하지 않을 경우 연기신청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대체수업을 원치않는다고 말씀주시면

수업연기 가능합니다.(이경우 월연기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체수업이란 담임 강사님께서 개인 사정으로 결근하셨을 때, 

다른 강사님께서 그날만 대신 수업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대체 강사님께서도 진도에 맞추어서 수업을 나가기 때문에, 수업에는 크게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담임 강사님의 수업 방식과 패턴에 익숙해져 있어서 다른 강사님 수업을 원치 않고  연기를 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연기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수업이 본인에게 너무 어렵거나 쉬우면

1:1 게시판에 본인이 원하는 바를 상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수업중인 강사님과 의논 후가장 적합한 교재를 추천해드리며 변경해드리겠습니다.

단, 교재 구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체 교재가 아닌 수입교재는 구입하셔야 합니다.

수입 교재는 지방 일반 서점에서는 구입이 어려우실 수도 있으며, 

대형 서점이나, 영어 전문 서점, 혹은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 우측상단 My page> 화상강의실 > 교재보기 클릭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자체교재만 교재보기가 가능하며, 수입교재는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네. 월말평가는 1개월 수업이 끝나면 월말평가서를 홈페이지에 올려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 우측상단 My page> 화상강의실 > 마이캘린더에서 평가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우측상단 My page> 화상강의실 > 마이캘린더 > 일일평가로 이동하시면 녹화파일 확인가능합니다.


수업시간은 언제든지 변경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8971)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수업중이신 선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다른 수업으로 인해 불가능해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장기연기는 수업을 임시로 정지(홀딩)해 놓았다가 원하실 때 다시 수업을 재개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장기연기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한국매니저님께서 도움을 드립니다.



장기연기는 선생님 스케줄에서 수업이 빠지기 때문에

수업을 재개를 원하실 때에는 꼭 한국매니저님과 상담을 통해 선생님을 다시 배정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선생님의 스케쥴에 따라 기존의 선생님과 수업이 불가하여 부득이 다른 선생님으로 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의사항]

1. 장기연기를 사용하신 후에는 추가적인 무료연기가 불가합니다.

2. 장기연기는 시작된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그 후에는 자동소멸되오니 바쁜 일정이 끝나시면 꼭 수업을 다시 들어주세요.

수업 시작 후 5분 이내에 담당 강사님께서 최소한 3번 이상 전화를 드립니다.

전화를 했다는 것은 '일일수업노트'의 녹음파일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수업이 시작하고 5분 이내에 강사님으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상황을 파악하여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재지변 또는 회사의 사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에는 미리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를 드리오니,  당사에서 발송되는 메시지를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수업연기를 하지 않고 수업을 듣지 않으실 경우,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수업을 듣지 못하실 경우 최소 2시간 전에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업연기를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친절한 상담요청


1644-8971
월-금 : 10: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카톡상담